우리는 “꼭” 이라는 단어를 이용함에 있어
꼭 이루어야 할것을 정의 하고는 한다.
꼭 구성원의 버킷리스트가 될 수도 있고
꼭 구성원으로서의 해야 할일이 될 수도 있다.
“꼭” 이루어 져야만 하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바램과 행동을 유발하는 어조를 가지고 있다.
그렇듯 꼭 비지니스를 달성시켜야 하고 수익창출을 목표로 한다.
가시적인 모델로는 옴니페이지 K 켄셉을 만들어 내고
컨셉의 도식화를 통해서 수익창출과 소셜엔터프라이즈의 기틀을 마련하고
사회적경제의 일원으로서 확고한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로 자리매김을 할수 있도록
모바일 , 디지탈 , AI기반의 긱 이코노미의 새로운 주자로 발돋움과 사회적 책임으로
회사를 이끌어 가야 하는 목표를 담고 있다.


댓글 쓰기
0댓글